도링이네

[부천 맛집]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두끼떡볶이 맛있게 먹는 방법 본문

Mukbang

[부천 맛집]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두끼떡볶이 맛있게 먹는 방법

도링이2 2020. 11. 8. 13:17
반응형

 

부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가 리뉴얼 되면서

지하 1층에 두끼 떡볶이가 입점되었다!

평일 저녁인데도 손님들이 꽤나 있었음:)

먹기전에 항상 설레는 두끼 떡볶이~

 

두끼떡볶이 현대중동점을 소개하기 전에

사장님께서 보실지 모르겠지만

학생들이 마스크를 안 끼고 이용해서

알바분께 주의 좀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조치도 없고,

사장님 역시 그냥 보고도 아무 말씀 안 하셨다!

너무너무 불편해서 기분이 별로였다.

친절하셨지만 이런 부분은 잘 좀 신경 써주시길.

 

 

떡볶이, 면사리, 소시지, 야채 등등

잘 준비가 되어 있었다.

라면 종류는 별로 없어서 실망...

불닭볶음면으로 볶음밥 먹어야 하는뎅ㅋㅋㅋ

 

 

두끼 떡볶이에 동대문 소스가 들어오고부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이 나는 것 같다.

사실 굉장히 달달한 편이었던 두끼 소스가

매운맛과 함께 어우러지니 맛있었다!

부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두끼떡볶이 소스는

조금 묽은 편이어서 소스를 많이 넣었음.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건가~?

 

두끼 떡볶이 맛있게 많이 먹는 방법!

먼저 야채를 듬뿍 가져와 육수에 넣고 끓여준다.

야채에서 물이 나오기 때문ㅎ

여기에 어묵 국물을 더 추가해서 육수를 만든 뒤

떡과 사리 등을 넣어주면 끝~

참고로, 순대는 정말 비추... 8ㅅ8

진짜 맛없는 순대야...

비주얼 정말 장난 아니네!!!

두끼 떡볶이는 다양한 떡, 면사리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그래서 항상 오바해서 먹지만...

떡볶이에 간이 배길 기다리는 동안

튀김을 이용해 돈가스 덮밥과

김치 덮밥을 만들었다!

되도록이면 하나만 만들어서

나중에 볶음밥 드시길 추천ㅎㅎ 너무 배불렁

많이 남기면 환경부담금 내야 하니

먹을 만큼 가져오는 거 잊지 마시길!

 

 

 

 

두끼떡볶이 현대중동점

경기 부천시 길주로 172 (중동 1165-1)

place.map.kakao.com

반응형